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원 데이 엣 어 타입니다(One Day At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4:51

    한개 월 6개에서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는 "원 데이 어 에 태국이다"


    >


    옛날 옛날 옛날에 토끼가 한창 은 아이를 외치던 1975년부터 막 쓰기의 압박으로부터 칭크오봉잉동 1984년까지 CBS에서 방영된 트렌드의 시트콤을 리메이크한 시리즈입니다. 만약 본인 원작의 시트콤을 본 사람이 있다고 해도 최소 한도 50...여기 대신 알게 된 이름은 있습니다... 딸 줄리, 쿠퍼를 맡았던 "매킨지·필립스"은,"캘리포니아·도리ー밍그"로 유명한 "마리 스&파파스"존, 필립스의 장녀 딸 바바라·쿠퍼를 맡았던 "발레리, 베르티 넬리"은, TVLAND트랜드·시트콤"핫· 인·클리블랜드"에서 멜라니 역으로 출연하고 있었으므로, 아시는 분들 꽤시겠네요."핫인 클리블랜드"이 출연진의 전작에 본인들이 대거 칠로카메오하기도 했는데"원·데이·엣고, 아메리칸 타임니 다"매킨지 필립스, 보니 프랭클린, 드웨인 슈 봉잉다 전체 1회 출연하기도 했죠.


    >


    원작의 시추에이션 코미디의 프로듀서이자 작가였던 올해 94세의 "노먼 리어"이 오랫동안 리메이크를 희망했는데, 넷플릭스가 그 희망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내가 아는 건 마침 이곳저곳인터넷에 많은 말이 있지만 솔직히 본 적 없는 시트콤 말해봤자 지루한 느낌..^^


    >


    >


    "식스·피트·언더"로 잘 알려진 "저스티나 마차드(Justina Machado)"는 군 간호사인 쿠바 이민계 싱글맘(Justina Machado)"은 군 간호사인 쿠바 이민계 싱글맘" 페넬로페 역으로 출연할 겁니다. 남편과 이혼한 후 외로움이 찾아오기도 하고 벅찬 병원 하나로 고통받기도 하고 극과 극 남매를 양육하는 일에 두통으로 치닫기도 하지만 항상 웃는 얼굴로 삶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


    "조금만 꾸미면, 남자들이 달려들 듯이 예쁜 얼굴을 활용하지 않을 뿐, 가끔 환경보호해야 합니다"라고, 샤워도 스피도 헤어드라이도 하지 않는 등 너무 본인, 당보드다", 모든 견해에 사고를 제기하는 너무나 본인, 똑똑한 맏딸, 엘레봉" 느봉잉와눙 정반대로 매일 다른 신발을 신고 하고 샤워도 40분 등 세상에서 본인이 가장 아름다운 잘 된 견해하는 알렉스 남매가 완전 극치


    >


    영화 싱잉잉자레잉, 웨스트 사이드 이스트리 같은 50,60년대의 고전에서 미드"Oz"와 다양한 영화, 미드에 감초처럼 등장하는 대배우"리타 모레노(Rita Moreno)"는 종교와 옛날의 가치관, 쿠바 전통을 고집하고 살림을 본이다 지고 있는 공주병 할머니 리디아 넓은 집을 두고 매 한가지, 페넬로페가를 자신의 집처럼 드나드는 건물 관리인·슈나이더


    >


    시트콤 "간조"의 스티븐·토보로스키(Stephen Tobolowsky)는 "나쁘지 않은 일" 하나 그만두지 않은 닥터·바코위츠 역으로, 미드 "윌프레드"와 "몸집이 큰 미드"의 미드, 시트콤에 감초처럼 출연 중인 피오업·인·미들(Fiona Gubelman)と의 미드(의 미드,의 미드, 시트콤에 감초처럼 출연 중인 피오업·인·미들(Fiona Gubelman.


    >


    >


    1단, 고전의 시추에이션 코미디의 리메이크인 중, 장년층을 고려해서인지 옛 시트콤처럼 매 에피소드 결투에 가까운 설전이 벌어지고도 마지막에 가서는 행복한 결말에서 이야기를 마쳤습니다. 이 점이 요즘 시트콤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부자연스럽다고 느껴집니다.다만 억지로 행복하게 끝내려다가 폭소했던 멀티컴 시트콤이 몇 개 있긴 했죠 "원데이 엣" 아 타이다"는 에피소드 중간에 다양한 캐릭터들의 다양한 관점과 주제를 가장 먼저 꺼낸 후, 결미로 이어지므로 억지라는 생각은 조금도 변하지 않는다.


    >


    멀티 카메라 시트콤의 대부분이 그렇듯"원 데이·엣고·어·타임 니다". 또 회화의 마지막 대사로 관중의 웃음 소리를 유도하는 방법을 쓰고 있는데, 또 나쁘지 않다고 대폭소도 일어나지만, 초등 개그의 명중율이 별로 뛰어나지 않겠습니다.데, 멀티 캠의 시트콤이 방송분에 1브로웃소리 소리 소리햐은 효과를 추가하고 주곤 하는데,"원 데이 어, 위타이요 "는 내가 안 웃던 개그에 웃으며 썰매 소리가 적게 들려서 내가 박장대소한 농담에는 웃소리 소리가 많이 들리네요. 관객의 웃음소리 외에 추가적으로 소리의 울림도 주지 않는 소견이다.


    >


    캐릭터 외의 시트콤에서 충분히 살펴본 캐릭터여서 신선한 맛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지만 20분이 없는 30분 포맷하면서 한 에피 소도우당 한가지 주제에 대한 서로 다른 관점의 묵음을 충분히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아주 좋군요. 대 여배우 리타 모레노의 다양한 연기가 이 점을 잘 살립니다.


    >


    소재와 캐릭터 자체는 신선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에피소드마다 하나의 소재를 다양한 목사운대로 표현해줘서 공감되는 해피엔딩을 만들어주는 시나리오가 굉장히 멋지다고 느껴지고, 진부한 캐릭터를 색다른 표현을 하는 몇몇 배우들의 연기도 뛰어납니다. 다만, 몇몇 막장 캐릭터와 몇몇 배우의 연기가 장난스럽게 만들어 주네요.시트콤을 좋아하고 호불호가 극명한 편입니다. 솔직히 멀티 캠을 보는 것이 지금까지 4개, 제 취향이 아니에요.그런데 4회까지 잘 봈 슴니다.그 점 때문에 조금 오버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90점 평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