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제거 수술 후 하나평생 약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0:53

    갑상선 제거는 갑상선 기능을 잃고,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할 수 없는 몸으로 바뀝니다.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한가운데 호르몬으로 체내 호르몬의 밸런스에 필수입니다.결국 갑상선 호르몬 부족으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새로운 생깁니다.


    >


    체내대사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호르몬이 사라지면 갑상선호르몬제, 신디로이드를 복용하지 않으면 심각한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의사들은 갑상선암 수술 후 반드시 갑상선 호르몬을 복용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물론 평생 먹어야 합니다.또, 갑상선암의 재발을 예방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갑상선호르몬제, 신지로이드 복용을 강조합니다.


    갑상선에 생긴 암을 제거하지 못하면, 아마도 전이되어 다른 기관에게 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그러나 갑상선의 절제에 의한 결과가 너무 심각하기 때문에 쉽게 소견해서는 안됩니다.따라서 갑상선암 조직의 크기를 보고 수술 여부를 지켜보기도 합니다.


    >


    만약 의료진의 과잉진료로 갑상선 절제수술을 받는다면?갑상선암이 좋은 암이라고 수술 예후에 대해 지과인치에 낙관한다면?갑상선이 사라진 후 몸이 좋을 것이라고 낙관했다면 당신은 착각을 하고 있는 것이다.어쩌면 자존심 착각한 것을 후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 2. 갑상선 암 수술 후 생긴 후유증, 부작용 ​ 갑상선 암 수술을 받은 많은 환자들이 나를 찾아오세요.과인은 의사의 스토리대로 갑상선 절제수술을 받았지만 사는 것이 당신보다 어렵다고 스토리합니다.여보 피곤해요 여보 피곤해요손발이 저립니다.심장이 뜁니다.갑자기 폐경이 되었습니다.피부가 가려워요.


    >


    이러한 갑상선암 수술 후의 후유증, 부작용이 많은 환자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갑상선 암 수술의 후유증, 부작용 1. 목소리 변이 2. 손발 저림 3. 부정맥 4. 골다공증 5. 여성 질환 6. 유방 암 ​ 3. 갑상선 호르몬제가 적절히 기능합니까?갑상선 호르몬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만, 갑상선 호르몬의 본래 기능이 제대로 행해지는지, 사고가 납니다.사실, 갑상선 호르몬제는 꿩 대신 닭이라는 스토리처럼,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 하는 약입니다.다시 이야기하여 완벽한 갑상선 호르몬의 역할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그 결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그럼 갑상선 호르몬제, 신지로이드의 용량을 평소대로 복용하면 어떨까요?또다시 재앙의 시작입니다.즉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찾아옵니다.실제로 많은 양을 복용한 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찾은 경우도 있습니다. ​, 이것 저것과 해답이 없지만 갑상선 호르몬제 복용은 꼭 해야 할 선택 1것입니다.부득이한 선택입니다.


    단순히 증상을 없애는 치료가 아니라 몸 전체를 보고 몸의 균형을 맞추는 치료라면 어떨까요?나에게 치료를 받은 환자들이 치료 후 많은 증상이 사라지고 지금은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어요. ​ 4. 갑상선 암 수술 후의 후유증, 부작용 치료 사례 ​ 치료 사례 1>갑상선 암 수술 후데 금모 피곤합니다 50대 여성의 k모시는 갑상선 암 수술을 받고 2년이 지났지만 거의 매일 피곤해서 도저히 걸을 수 없었습니다.환자는 오랜 시간에 걸쳐 숨이 찼고 귀에는 마치 심장이 있는 것처럼 심장박동 세ound를 느꼈습니다."흉부가 답답하고, 귀울림, 불면증 등이 있어 의사에게 호소하면 갑상선 수술은 잘 되었고, 아무 사고가 없다는 진단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귀에서 들리는 심장 sound 때문에 이비인후과에 가도 정상이라는 sound를 들어야 했어요.맥박수가 빠른데 정상인데 힘들면 약을 처방해준다고..마지막으로 신경정신과 안정제를 처방받아 먹어야 했어요.환자의 증상은 갑상선 절제에 의한 결과입니다.또, 복용하는 갑상선 호르몬제가 원인이었습니다.​ 물론 환자는 2~3개월 정도 나에게 치료를 받은 뒤(뒤)해당 증상, 귀 sound, 심박 수 증가. 불안감, 피로 등이 모드 사라집니다.


    >


    치료 사례 2>갑상선 암 수술 후 살이 쪄서 머리카락이 빠집니다.40대 여성의 L씨는 갑상선 암 수술을 받은 그 다음 에쵸움에는 마른지만 살이 찌고 잘 빠지지 않아 걱정이었습니다.역시 머리도 빠지고 앞머리가 휑뎅그렁한 고민이 싫었습니다.​ 40대의 젊은 괜찮은 좋지만 이미 탈모는 환자는 절망감만 느낀다고 예상했습니다.생리가 불규칙해지고, 마치 폐경의 고민까지 받았어요.​ 환자는 나에게 3개월 정도 치료를 받은 그 다음, 마르고 탈모 증상도 사라졌습니다.환자는 신디로이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만, 현재 건강 상태가 보살펴져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지금은 체육도 즐겁고 식사도 잘 하고 몸관리도 잘 하고 있습니다."환자는 나와 만나지 않기 전과 후가 전혀 다르다고 말했고, 치료 결과를 단숨에 말했습니다.


    요즘 갑상선암 수술 후 너희는 힘들지 않습니까?당신의 선택이 삶의 질을 바꾸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