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사마로 전성기를 누린 1인 방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4:37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당일에는 맨서머로 전성기를 구가했던 개그맨 정만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정만호는 한 976년 월 한 0일 출생하고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다음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개그맨 윤성한, 황영진과 함께 코너 '엉뚱한 중창단'을 맡아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습니다.


    >


    그 후 웃찾사의 간판급 코그대인 '왜 없니'의 맨서머로 출연하며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정만호에는 아들이 둘이 있는데 장남은 1993년생이고 작은 아들은 1999년생이래요.정만호는 1976년생인데...쵸쯔칙이 사고를 냈지만 어린 나이에 부모로서 책이다. 감을 느끼고 생명을 지킨 부분에 대해서는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


    >


    정만호는 원래 가수가 꿈이었을 정도로 노래실력이 훌륭해요.가수의 꿈을 접은 이유는 오디오는 할 수 있지만 비디오를 할 수 없었기 때문이야.《노래 실력은 되는데 외모가 안 된다는 말》 외모가 어딨어......!! 실력이 중요해요!!


    >


    한편 개그맨 정만호는 9월 하나인 방송 제작자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그는 해변에서 핸드폰 허과인을 가지고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었어요.5개인이 시청하고 있다며 열심히 조개를 캤습니다.한 방송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정만호는 처음엔 힘들었다고 합니다.댓글에 '만사마 이제 끝났어'라는 댓글을 남기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 날은 방송이 끝나고 술도 많이 마셨대요.


    >


    정만호는 전성기의 지난 유행이 꾸준했다고 합니다.그러면서 그때가 그립지 않다면 거짓말 스토리라고 이야기를 했어요.무대에 등장했을때 함성이 점점 작아지는것을 느꼈다고...아.. 이 사람 정말 많이 상처받았구나... 하는 상념이 일었습니다.ᅲᅲᅲᅲᅲ...과거는 잊고 앞으로의 길에 꽃길만 있기를 응원할께요~~힘!!


    >


    정만호는 쇼핑몰 사업을 하며 한때 한달 매출 1억원을 달성한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그래도 일시적 인기로 끝나고, 예쁘지 않으면 이 내용이었다고... 그 후 뮤지컬에 도전하기도 했대요!! 실패했다고 좌절하는 모습 옳지 않아요!! 이렇게 무엇이든 도전하는 모습이 올바르군요!!


    >


    정만호는 SBS 좋은 낮에 출연해 좋은 남자를 꼭 닮은 붕어빵 아들을 유출해 주위를 놀라게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이날 정만호는 1번째 아들은 정 1우를 닮았고, 둘째 아들은 이에키랏을 때 비를 닮았지만 요즘은 좀 오링이메한 상태 라묘도우의 아들을 소개했습니다.


    >


    이어 정만호는 개인사가 노출된 상황이라며 어차피 사람들이 다 아는 만큼 죄인처럼 숨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두 아들을 먹여 살려야 할 입장이라고...


    >


    방송 복귀할 때 아이들이 큰 힘이 됐대요."두 아들이 든든한 후원자이다"라며 어린 감정을 품고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어린 과인이 부모가 되더라도 아이에 대한 감정은 다 똑같을 거라고 생각해요.


    >


    20최초 7년 웃찾사가 끝나고 코미디언들이 계속 다른 무대에 오르기 위 해열 더 찾고 있대요.희대의 기남자 캐릭터로 사랑받은 리마리오 이상훈은 마지막공연날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축하해줄수밖에 없어서 마음이 아팠다고 합니다.후배들이희망을잃지않도록우리는멸종동물이라고하고,따라서희소하고특별한존재라며위로했다고합니다.


    >


    웃찾사 출신 윤택은 무대 위에서 3분간 나타내기 위해서, 일주일 내내 함께 상념 하던 동료 코미디언들을 언급하면서 무대에서 출발한 사람들로 규모가 크든 작든 그 무대가 그렇게 하고 운다고 하였다.


    >


    개그맨 송 민혁은 웃찾사의 종영 이후 왕복 한 0시각 거리를 오가며 매주 청도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송민혁은 웃찾사의 무대에 서지 못하더라도 옆 가슴속에 웃기고 싶은 갈망이 있다며 개그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


    개그맨뿐만 아니라 연예계를 통틀어 이렇게 담에서 아이를 쓰면서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달리기 위해 아이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방송 프로그램에 자주 나 오는 유명 연예인들은 1부에서 무명 센 하루에 오랫동안 나 지금까지 1의 유적들이 사라지 상서 센 하루코를 경험하는 연예들도 많다고 하네요.


    >


    그래도 꿈을 잃지 않고 열정적으로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한편으론 자신은 이렇게 하나하나에 열정을 보이며 사랑한 적이 있었던 자신과. 많이 생각했습니다.


    >


    개그맨 정만호를 포함한 무대 뒤에서 힘들게 꿈을 접지 말고 연예인 한 명이 하루빨리 빛을 보기를 응원합니다.한 방송 제작자로 변신한 정만호도 두 아들과 행복할 수 있게 앞으로의 길에 꽃잎만 가득하길~~~~재 2의 전성기를 누구와 눈 날이 빨리 왔음 좋겠어요!


    >


    이상에 맨 사마로 전성기를 누린 사람, 방송 크리에이터 개그맨 정만호 섭외 문의 포스팅을 마칩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한 일이다. *^^*


    >


    다소나마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プン이는 이쪽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뇨토~~~~ 총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