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메리카 성인용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3:23

    요즘에 그냥 넷플릭스만 주구장 창문을 보고 있네요.베이츠모텔과 함께 보고 있는 미국 성인용 애니메이션 리뷰이다.릭앤모티(왜 성인용?)냐면 욕설 본인에게만 국한된다. 넷플릭스에서는 비와 함께 번역이 모드가 순화하여 약간 별로;; 아무튼, 첫 시즌 첫화를 보면서 느낀 것은, 이게 뭐지? 라고 말하면서...2회를 본순간. 뭔가 독특한 재미가?? 라고 느꼈던... 제작사(?) 어느 정도 약을 먹고 상상력을 펼쳐서 만든 이야기 같네요. .싶은 분은 은 2화에서 가장 먼저 보는 것을 추천!!근데, 주례·이·이에기는 미친 과학자의 할아버지와 선심성 손? 가차원 포탈을 이용하면서 우주 곳곳을 여행하는 이 이야기다.(대가족들도 종종 참가하구요.1)아?그림체가 심슨과 비슷할까?


    >


    2화의 주요 내용은 인셉션+쟈싱 이토우는 결합 스토리로? 거기에 소견의 역습?까지 포함.진심으로 제대로 만든 거 아니냐고?편당 20분 정도의 시리즈 구성되어 있어 보이기 쉬운 것이다.


    >


    이틀째 연달아 보던 중 2시즌 5화에서 울렸다!!우주에서 행성 정도의 머리가 갑자기 지구에 날아와서 외칩니다.Show me what you got?


    >


    무슨 얘기냐 하면 쇼미더머니? 찍고 있어요.무엇을 보여주고 싶은지 주인공의 할아버지는 바로 눈치채고 쇼를 하고 있는 전부 구경하고 바로 볼수 있었다고... 어색하지 않아;;


    >


    라고 생각하고 있었더니, 지구 행성을 납치!이 외, 복수의 행성을 납치해 와서는, 쇼미자마니 제대로 찍을 생각이 있으시면 보세요!! 한 시즌 2화/2시즌 5회 추천합니다.영어 듣기 습관을 겸해서? 병맛이 좋다면 추천할 만한 어린이입니다.어린애라서 리뷰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