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코세척]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4:44

    [축농증 비세정] 부비강염 치료 비세척으로 부비강염을 완화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축농증, 즉 부비동염은 1반 적으로 증상의 기간으로 3주 이내의 경우 급성에서 3개월 이상은 만성으로 진단하지만 감기 증세와 비슷하게 방치했어요 자랑성으로 이어질 것이 많고 누런 콧물과 코 막힘 등의 불쾌한 증상을 나타냅니다.역시 쉽게 낫지 않기 때문에 균등한 치료가 필요하고 치료를 중단하면 즉시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빠지지 않는 경우도 많으니 충분히 신경 써야 합니다.부비동염이 심하고 1아이오이 유미가 힘든 사람들은 수술을 고려할 수 있는데 수술 후에도 관리를 하지 않으면 재발할 수 있습니다.역시 비세척으로 증상을 완화하는 노하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노하우를 잘못 이해하면 정내용에 오히려 증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스스로 부비동염에 대해 잘 알아야 현명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


    비세척으로 부비강염을 완화해주세요.부비강염의 원인과 증상 부비동염은 코 주변의 부비동에 염증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질환으로 감기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부비강은 눈 위, 눈 아래, 코 안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부비강염이 되면 볼이 나빠지고 이마, 치아 아픈 증상을 호소하기도 합니다.또 부비강에 고름이 고이기 때문에 누런 콧물이 나쁘지 않습니다.조기에 치료하면 곧 낫지만, 염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된다면 만성화됩니다.이때는 목의 통증이나 구토 등이 나쁘지 않게 일어날 수 있으며, 눈이 나쁘지 않고 뇌에 염증이 확산되어 눈의 통증, 두통이나 구토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또한 코피가 비록과 같이 붓는 비용이 동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비세척으로 부비강염을 완화해주세요.부비강염 치료 부비강염은 항히스타민제를 먼저 복용하고, 자신의 스테로이드제를 투여하는 약물치료를 하며, 급성의 경우 즉시 증상이 개선됩니다.그러나 만성일 경우 약을 중단하면 바로 악화되거나 자신의 감기에 걸릴 때마다 부비강염이 악화되는 등 약이 듣지 않습니다.이런 경우는 수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염증이 있는 부비강을 개방하여 적절한 환기와 배설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수술로 구조적인 이상이 있으면 함께 교정할 수 있습니다.특히 직접 내시경을 확인하면서 하기 때문에 비용 등을 제거할 수 있고 점막을 최대한 저장할 수 있어 정확하고 부작용도 거의 없습니다.


    >


    비세척으로 부비강염을 완화해주세요.부비동염과 비세척=부비동염뿐만 아니라 비감기, 비염 등의 증세가 있을 때에도 스스로 할 수 있는 치료 노하우는 코를 푸는 것보다 생리식염수로 코를 세척하는 것이다.비세정은 증상에 따라 몇 번이라도 좋고, 끈기 있게 하는 것이 좋아요.또 미지근한 생리식염수를 이용한다.부비강염 수술 후에도 비세척으로 분비물을 제거해 주면 재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단 코를 세척할 때는 생리식염수를 흡입하지 않도록 목을 기울여 천천히 한쪽 코로 흘려 반대편 코로 내보내도록 한다.노인이 자신의 아이의 경우 잘못해서 폐로 옮기면 자신의 귀로 옮겨져 중이염이 될 수 있습니다.심한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 경우 악화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상담 후 비세척을 이용한다.


    >


    이식이비인후과는 축농증, 코 성형, 코골이, 청력검사 등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폭넓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