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05

    >


    ​가 밖은 위험하니 하루 종 1넷플릭스와 떼지어 있는 것은 나만이 아닙니다.?! 그렇게 해주세요. 하하하하하 겨울에는 여러분이 선택한 미래에 어슬렁거리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요즘 뜨거운 리뷰를 하려고 했어요. 요즘에 재미있는 드라마 몇 편 가져왔어요.​​​


    >


    위처입니다 SF 판타지입니다엘프와 인간과 괴물이 공존하는 암흑기에 맞서 변이한 마녀들의 특별한 능력과 제롤드를 가진 왕실 시리와 마법사 제니퍼의 이어 앞이다.누가 출연할지는 몰랐는데 막 드라마를 운영하기 시작했는데 헨리 카빌이었어요.분위기가 너무 달라서 Sound에는 놀랐어요!


    >


    마법사는 환상적이고 세계를 보는 드라마인 그 이야기는 찬란하다. 제롤드와 왕실의 사이렌과 마법사는 예니퍼의 관점에서 진행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세계관을 가진 환상을 나쁘지 않았고 그것을 즐겼습니다.그것은 세계관을 가지고 있지만, 그렇게 복잡한 스토리 구조는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시즌 중 아내의 목소리다.하지만 누군가를 죽이는 장면은 항상 조금 잔인해 보인다.불교기도도 아닌데 가끔 힘들 때가 있어요.​


    >


    우산 학원이에요 액션 어드벤처예요특별한 아이들은 같은 날에 동시에 태어납니다.그들의 중국의 한명, 7명이 채용한 억만 장자의 "수","sound에 대한 진짜"을 발견하고 세상국이 끝나지 않는 것을 막기 이 스토리 가량이다.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우산 아카데미인 같은 날 너무 신비롭게 태어난 아이들은 동시에 여러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온 아이들은 하나같이 다른 초자연적 힘을 갖고 있지만 이 아이들 중 7명은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서 영웅으로 입양되어 길러집니다.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만 수십 년 지나면 그들은 전체 집에서 떨어져 살고 있어요.


    >


    어느 날 양아버지의 죽음소음입니다.바구과인을 연기한 엘란페이를 제외한 우리 모두 낯이 익으신가요?"포스터에는 초자연적인 힘이 6개밖에 없지만 드라마의 중국에서 초자연적인 힘은 1개 7개입니다.실제로 초능력자들에게 고구마 1갑씩 기본으로 깔린 안타까움과 개방적인 이야기는 드라마의 질을 상당히 떨어뜨리지만 시즌 하루는 하루로 정할 수 있다. 스토리 자체는 복잡하지 않고 가볍게 감상하기에 좋은 드라마였습니다.그리고 사실은요.왜 이 드라마를 끝까지 봤을까요?​


    >


    ​ 연극 5번에서 공연한 아단 갤러거부터입니다.월드 와이드 웹 ​ 2003년 미남의 매력입니다!!드라마에서 남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요 오후님께서 제가 파이브에 본 인가가 있는 동안, 가끔 타는 위험.에 대해서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다른 때에 갇혔습니다.그래서 본인서를 처음 본 후 다시 현으로 돌아가서 다른 시대에는 노인이 될 때까지 혼자 살았습니다.다시 한 번 이야기를 하지만 파이브는 현품으로 돌아갔고 그들의 행동과 스토리투는 할아버지의 모습 당신이었다.그는 거의 혼자서 세상의 종말을 다른 때에 혼자 보고 그 끝을 막기 위해 드라마를 열심히 나르는 사람입니다.한 입 위에 비욘둥대, 신발로요. 오랜만에 가슴이 뛰었어요. ​


    >


    "처음에는 좀 초대했지만, 프로가 두 부족한 b급 드라마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이 책을 여러 번 취급했습니다. 월드와이드웹은 아무 소견 없이 쉽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엔딩이 좀 부족해서 싸이예요가 필요한 장면도 많았는데 마치 장편영화를 보는 듯했어요.초자연적인 힘에 대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컴퓨터 그래픽이 많이 필요했지만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시즌 2가 확정하고 어느 정도 유행가 입증됐다고 생각합니다.!​


    >


    힐하우스 유령입니다.두려움은.귀신이 과인오는 힐하우스에서 도망치는 아이들, 자라서 끝이 없어요.당일 제가 추천하는 드라마 중 유일한 공포영화예요.드라마는 과인온지 꽤 됐는데 지금밖에 못보고 있어요.나는 공포물 나쁘지 않은데 이건 예기치 않게... "정말 영화의 질로 'sound'부터 재잘거리는 것 같아요.정예기의 유령을 보면 팬들에게 볼륨을 높이면 정예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저는 그냥 두려움보다는 그걸 추천하고 싶어요.그런 약자는 스포츠를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즐거운 불금이군요! 오늘 제가 가르친 작품은 역시 쉬는날 집에서 힐링하며 봐야 제 맛이에요.모두 좋은 특기를 보내시고, 제가 알려드린 작품 파일즈로 즐겁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