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통문재꿈 문재나는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3:55

    가끔 운전하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이번에는 드물게 교통문제의 꿈을 꾸었어요.​ 자동차는 지금 하고 있는 1이과인의 지위 등을 상징할 것이라고 말해서입니다 ​


    >


    교통 문제의 꿈은 좋은 의미의 해몽이 의견보다 많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합니다.몇 개 빌려봤습니다-다른 차와 충돌하는 꿈-일이 깨끗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라는 글이 많았고 진퇴양난을 겪고 있다는 글도 가끔 보였습니다.-사람을때리는꿈. 하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결실을 본다는 뜻이래요. 차에 치이는 꿈.-이것도좋은의미라고하네요. 재물이 들어온다고 한다.조사해보니 전부 좋은 의미네요.문제의 꿈은 좋은 꿈이 확실해!! 하지만 교통문제의 꿈도 분명히 있었구요.문제가 나오면서 깨어나면 되는데 크게 다치는 문제가 있는 꿈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크게 다치는 것은 흉몽, 그러나 죽으면 더할 나위 없는 길몽이라고... 계속 스토리가 바뀌죠?전부 그만한 의의가 있을 겁니다.


    그러다 남이 사고를 내는 것을 목격하는 교통사고 꿈도 흉몽이라고 합니다.제가 알아본 해몽은 여기까지 입니다. 교통사고 꿈 사고, 저는 꿈을 꾸다가 다치기 전에 깨면 대부분 꿈이니까.. 。 수 있으면 覚니다 저는 차끼리 사고가 나면서 일어났는데 길몬이라니 다행입니다.​ 당 1은 최고 기온도 영하라고 확실히 춥긴 춥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건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