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2:15

    이제 5G시대의 개막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더 빨라질 속도와 다양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되는 요즘이다. 통신사별로 5G요금제를 둘러싸고 관계 부처와 최종 협상을 진행 중이며, 스마ー토폰지에용크들도 이에 발맞춰서 전용 다만 이야기기를 발표하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원래는 조금 더 1죽 나올 수 있었지만, 내부 사정으로 일시 연기된 것 같은데요.


    >


    지난번 광화문에 위치한 KT 5G체험관을 다녀왔는데, 5G통신 기술을 이용하여 보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재미 있는 즐기고 왔 움니다. 소견보다 여러 방면에서 5G기술이 활용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360도 회전하는 CCTV를 통해서 UHD화질로 원하는 곳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안전 사각 지대는 없습니다.메일의본인소견이되기도했답니다, 결과적으로는 우리 본인의 모든 산업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술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


    ​ ​ ​ ​ ​ ​ 하지만 스마트 폰 사용자의 입장에서 현재 쓰고 있는 4G LTE뿐에도 웹 서핑,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유튜브, 넷플릭스 감상, 게임 등 1산이죠 퀸 사용으로 어려움이 없슴니다. 그러다 보니 요금제도 다양하게 마련된 덕분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자신의 사용량을 충분히 맞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 ​ ​ ​ ​ ​ 그래서 이를 잘 알고 있는 통신 회사에서는 5G의 장점을 소비자 입장에서도 공감하게 집중 홍보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인상 깊었던 부분은 5G의 초고속 통신을 이용하기 위해서 하이 스펙의 게이를 최소 용량만 설치하고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다고 들었어요. 오항시 볼 갤럭시 S한 0 5G모델도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만 예고기 중 하그와잉이다.


    >


    ​ ​ ​ ​ ​ ​ 이 2월에 열린 갤럭시 S10언팩 행사는 축제 같은 분위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갤럭시 폴드를 비롯한 갤럭시 S10시리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등 메이저급 큰 기기 및 액세서리가 쇄도하고 나쁘지 않고 왔기 때문이지만 새로운 통신 시대를 열고 나쁘지 않아서 가갤럭시 S10 5G다만 이내 용기와 사전 예약에 큰 관심이 쏠렸습니다.


    >


    ​ ​ ​ ​ ​ ​ 곧 출시되는 갤럭시 S10 5G는 현재까지 나 온 갤럭시 프랏그싶(?)라인 업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 슴니다. 6.7인치라는 어마어마한 크기는 갤럭시 S10플러스를 함부로 만들 정도였지. 그리고 고해상도의 역동적 아몰레드와 19:9화면비 전체적으로는 얇은 베젤 구조 덕분에 어떤 콘텐츠를 이용해도 만족한 몰입도를 경험할 수 있는 슴니다.


    >


    디스플레이 하단에 있는 초음파 방식의 온스크린 지문인식 센서는 원스토리기를 바닥에 놓은 상태에서도 빠르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전까지 있던 홍채 인식 센서는 빠져 있었습니다만, 그 이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기 때문에 그다지 유감은 없었습니다. 이쪽의 보안은 떨어지지만 얼굴 인식까지 세팅해 두면 꽤 편안한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달콤한 이야기를 꺼내자마자 금방 풀리더라구요.


    >


    ​ ​ ​ ​ ​ ​ 화려한 색감의 결과를 나타내갤럭시 S한 0 5G의 전 후면 카메라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의 하나입니다. 기존 갤럭시 S한 0플러스의 카메라 구성에서 3D depth카메라가 양쪽에 한가지 한가지 추가된 형태입니다, 5G통신과 3D depth카메라의 조합으로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 줄지 기대되네요.


    >


    ​ ​ ​ ​ ​ ​ 한 0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최대 4K해상도의 동영상을 촬영합니다만, 동영상 콘텐츠가 많은 요즘 셀프 카메라를 통해서, 유튜브, 자신 잉스타그람그람 등의 경로로 나를 알리는 크리에이터에게 매우 인상적인 성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G통신 기술로 고화질의 생방송도 무리 없이 진행되기 때문에 갤럭시 S한 0 5G, 사전 예약에 좋은 반응이 있는 것 같습니다.


    >


    ​ ​ ​ ​ ​ ​ 국내 출시되는 제품에는 엑시노스 9820 AP와 8GB램이 탑재합니다. 그 때문에 256GB/5개 2GB의 기본 저장 공간이 주어지지만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국내 스마ー토폰지에용크에서 언제 자신을 빼놓지 않은 외장 메모리 슬롯이 이번에는 지원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기본 공간이 풍부한 쪽과 5G통신에서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면의 설치 용량이 많이 필요한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뭔가 모를 아쉬움은 어쩔 수 없죠.


    >


    ​ ​ ​ ​ ​ ​도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하나 정이 연기되고 다시 확정하고 삼성 전자 측은 별도의 갤럭시 S첫 0 5G, 사전 예약을 하지 않고 곧바로 발매한다는 것이다. 갤럭시 S첫 0시리즈에서는 갤럭시 버즈에 상당한 인기를 누린 것에 비하면 초라한 발매는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판매점, 사전 예약을 통해서 제조 회사 아니며 통신 회사에서 공급했던 이상의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 ​ ​ ​ 특히 KT번호 이동, 기기 변경의 경우에는 요금제는 관계 없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삼성 갤럭시 워치 갤럭시 탭 10.1, 에오팟, 삼성 듀오 충전기, 삼성 정규품 케이스, 삼성 공기 청정기 등의 폭넓은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그 때문에 사전 예약 신청 후 개통이 되신 분들 중 츄쵸움을 통해서, 아이 패드나 삼성 공기 청정기, 맥박 4제품을 각 한명씩 나누어 주고 사전 예약 후 코멘트를 남겨두면 역시 다른 사은품이 있으니, 제조 업체에 아쉬웠던 부분을 충분히 해소해도 남는 것 같네요.


    >


    ​ ​ ​ ​ ​ ​ 갤럭시 S한 0 5G는 크고 풍부한 사이즈와 최근 스펙, 다양한 카메라의 탑재로 다재 다능한 면모를 지니고 있으며 무엇보다 새로운 5G의 초고속 통신을 가능하게 단 이야기기에서 갤럭시 S한 0시리즈 이상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슴니다. 요금제가 어떻게 구성될지 지켜봐야겠지만, 소비자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해서 합리적으로 과도하게 와주셨으면 합니다. 갤럭시 S한 0 5G, 사전 예약에 대해서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고 그러면 이로써 전체 전체의 행복하세요:)갤럭시 S한 0 5G, 사전 예약하고 갤럭시 워치 받는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