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와우(WoW) 15주년 소장판! 언박싱! 현장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6:37

    >


    이른 아침부터 잠에서 깼다. 평소 같으면 아침 늦잠 자는 주된 내용이지만, 오늘은. ​ 5월부터#블리자드가#클래식 와우 서비스를 준비하면서#와우에 5주년을 위한 소쟈은팡을 발매한다는 소식을 접한 뒤에 기다린 "오늘"였다 ​


    >


    >


    최근에는 복고 바람으로 옛날의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인기인 것처럼 패션부터 게입니다. 까지 이르렀다. 꽉꽉 찼고, 옛날에는 인터넷 방송도 별로 없었고, 개인적으로 플레이하는 일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스트리머와 함께 게입니다. 방송을 하는 사람이 많아서 자신이 플레이하지 않아도 게에요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의 트윗이 동시 시청자 하나하나 0만명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


    >


    클래식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위의 제품을 사면 꼭 해봐야 겠다고 생각했다. 보통 소쟈은팡 속에 30일 게임 이용권이 있으니까 ​ 하나 5주년의 명성답게 모두 하나 5개 5개를 팔아 800개는 선착순으로 현장 판매하는 방안이라는 소식을 접했다. 아래는 뉴스 이야기.


    그래서 오전 0시 새벽에 일어나게 된 이유다.집에서 스타필드 코엑스몰까지 한꺼번에 오갈 방법이 없어서 강남역으로 간사이 지하철로 이동했어요.자주 소장판은 인터넷 구매로 해왔기 때문에 오프라인 구매는 좀 설레였지만 이후로는 www 값을 내렸다. ​


    >


    ​, 봉은사 역(9호선)에서 7번 출구에서 자신 오면 바로 메가 박스 쪽으로 갈 수 있다.​ 도착했을 때는 6시 24분! 늦지도 않지만 빠른 것도 아니다 가끔이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영동에 비하면 대기표를 주는 스태프가 보여서 가까이 가서 본인도 받았다. 인증 샷!로고 정말 이뻐٩(ˊᗜˋ*)و ​ 본인의 중에 아는 것이지만, 호드의 깃발을 가진 사람들이 1등으로 전날 밤 21시(?)에서 나란히 있던 사람들이었다.또, 이런 선착순은 전날부터의 경쟁이야.​


    >


    ​"선착순 200명은 라그나프지앙아로스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를 받았지만 제 번호 표에서 보이도록 살살 오면 의미가 없다.카료은시 나쁜 아닌 마음에 기대는 있었지만 ​ 판매는 낮 11시부터 하기 위해서 당싱무 시각이 넘쳐서 무엇을 하면 좋을지 고민했다.이렇게 기다리면서 무언가를 살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잘 못하는 점이 금방 들켜~ 하나당 배가 고파서 근처 패스트푸드점 검색!


    >


    맥모닝 먹어본게 얼마만인지.. 해시브라운은 역시 진리! 옆 테이블에는 유튜브를 하시는 분인지 카메라맨과 함께 인터뷰 등을 찍고 있었다. 번호 표를 보면 204번...내가 다 유감이었다. 200번까지는 선물 주고...식사를 마치고 나쁘지 않다.여전히 졸린 적이 없어 스백에 몸을 의탁한 우연히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이 있었기 때문에,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유뷰트와 넷플릭스를 조금씩 보고 있자니 시간이 금방 흘러나왔다.​


    >


    ​ 어느덧 낮 9시 30분 정도 되었다. 사실 쉬어도 좋지만 막상 행사 준비하는 모습이 보고 싶어 자리를 비웠다.​ 메가박스를 가는 길에#뵤루마당 도서관을 들렸으나 무슨 일을 사람이 언제 자신이 많았던 이곳에 동양 한 낮 9시 정도는 텅 비어 있다.만약 외국인의 칭구가 있다면, 꼭 이때 오라고 권하고 싶었다. ᄏᄏ


    >


    다른 가게들은 여전히 점포 오픈을 하지 않아 조용했지만 메가박스에 도착해 보니 엄청난 인파였다.커플, 소가족(?) 다양한 구성으로 아기까지 있는 사람이 많았다. 아빠가 미안하다. 나중에는 스텝들이 판매상품을 봉투에 그 sound하고 있었다. ​


    >


    시간은 정말 잘 맞춰진 것 같고, 매장 준비도 마무리 단계였고, 슬슬 판매를 하려 하고 있었다.​ 하지만 아까 본 상품이 오늘 파는 800개 전체를 보이고 준 게 아니라서 밑과 동시에 물건이 계속~더 추가됐다.​


    >


    ​ 어느새 선착순 200명에게만 주는 "래그 나,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를 상품의 위에 올리고 준비까지 완료...​ 카드 인식기 부분에서 사건이 있었는지 판매가 조금 늦기 시작했습니다. 워낙 사람이 많아 블리자드코리아 측에서 사건이 일어나지 않도록 빨리 판매를 해야 하는데 행사 준비업체 사건인지. 아니면 방안이 달라진 점이 있는지 잠시 옥신각신했다.​ 1단이야 0시 30분부터 판매가 시작되고"는 케인스의 깃발"을 가진 대기를 한 사람 등 쪽은 구입 후 유유히 매장 안에 있는 물건들을 보기 시작했답니다.​


    >


    ​ 322회에도 불구하고 기다리는데 때 로이 꽤 걸리지만 700~800번 사람들은 오죽할까 싶다. 나쁘지 않아도 빨리 사가지고 돌아가고 싶다...그래서 인기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현장 이벤트에 참가할 예정이었지만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나빠졌다!! 집요하지 않다.(타사/오고은) 다행이 아니다.(도레미/이혜민) 중간에 트랄도 등장했지만, 인파때문에 사진을 못찍었어요. 열락했지만요. 아쉬워요.


    >


    ​ 300번대까지는 아직 좀 때 로이 걸릴 것 같고 메가 박스로 가고 대기를 했습니다.오프라인 현장 판매가 이런 분위기라는 것도 배우고 무사히 구매도 할 수 있어서 만족! 그래서 곧 끝난다는 것에 대만족! 잠깐 앉아서 웹코믹을 보고 있자니 눈앞에 꼬마가 보였다! 핸드폰을 보는게 ᄏᄏᄏ 뭔가 익숙한 행동으로 웃기고 귀여웠어 부모님 어디 가셨어!


    >


    ​ 그렇게 쉬다가 다시 줄을 서서 보니 약 하나 2시 하나 0분경이 내가 구입한 시간이었다.구입 전에 스파이럴 캣츠의 사인을 해 준다고 해서 신청해 주었다. 호드냐 알라냐에 사인 포스트가 달랐다. 요즘 #격전의 아제로스 때문인지 아라는 안두인 코스프레 사진이고, 호드는 헬스크림이니까 호드로 선택! 싸인해주신 타샤님, 도레미님 감사하잖아요! ٩(하↓)


    >


    무거운 짐을 들고 집으로 간다... 하지만 약속이 있어서 실은 짐을 들고 다녔다.그렇게 집에 온 후에 개봉! 시작! 받은 포스터와 박스의 크기는 대략 이 정도로 꽤 큰 편이었다.


    >


    상자를 열어보니 짜잔! 고급스러워 보이는 박스가 왔다! 비닐에 담아두고, 상자가 습한 곳에 있어도, 의문은 없을 것 같아. 좌우에는 호드와 알라의 동상이 그려져 있다. ​


    >


    ​ 검은 테도우리울 옆에 직접 신문기 고난 뒤에 상자를 열어 보면 ​ 첫)의 첫 5주년 패키지 상품 2)러그 자신 로스스테츄 ​ 이처럼 차례로 자신에게 오게 된다. 2개의 상자가 쵸쯔게의 큰 상자에 들어간 마트료시칸 것!​


    >


    ​ 제1마음이 되라구 나 로스스테츄(조각 상)을 열어 보면 아래와 함께 스티로폼에 이런 식으로 보관이 되고 있다.그래서 가벼운 조립설명이 포함된 종이가 있다. W최초의 5마크도!​


    >


    조립 결과! 짜잔!


    >


    ​ 원래 빨간 색의 러그 자기 손실이 15주년에는 황금 러그 자신의 손실...!용암이 흐르는 듯한 표현이 정말 잘되어 있다. 불세례 받아라!! 설파론의 유황을 맛봐라! 같은 명대사를 만든 화산심장부 럭저 로스스타추 개봉은 여기까지! ​ 그리고 15주년 페키을 열어 봤다.​


    >


    ​의 위와 같이"고-"고 자 모양의 박스에서 다소움로 빼는 식으로 되어 있고 ​의 내부에는 15주년 배치, 마우스 패드, 코드, 각 확장 팩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들어 있다.​ 총 8장의 이미지가 있으며 이는 "와우 15주년"의 역사를 보이고 주는 느낌을 제대로 줬다.​ 불타는 성전(2007)리치 왕의 분노(2008)대격변(2010)도 리어의 안개(2012)드레, 러시아어의 전쟁 군주(2014)군단(2016)격전의 아제 로스(2018)


    >


    ​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 보면 1경험은 정내용의 힘든 부분도 있지만 게임에 관련된 업계의 사람들의 고생, 자신 이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현장에서 볼 수 없고 ​ 또 다른 뵤루맛카은 아닌가 싶다. 블리자드 컬렉터로서 앞으로도 가끔 이런 이벤트는 참가해 보고 싶다는 쪽으로 소견이 바뀌었다. 마지막으로 모든 박스에 자신 있게 사진 찍고 끝!


    >


    Copyright co우트,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