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좋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3:33

    >


    소리식을 먹거나 침을 삼킬 때마다 목이 아프고 기침과 가래, 고열까지 동반되는 편도염! 어른의 경우는 온몸이 쑤시는 증상까지 자신이니까 감기로 착각하기도 쉬운데요.그러나 급성 편도염은 편도의 안의 세균이 항상 있었지만, 피로감 고조 시에 세균이 염증을 1우인 서 모'만성 편도염'으로 이어질 수 있는 미리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이러한 편도염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어떤 sound식을 먹으면 좋을까요?편도염에 좋은 sound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가장 첫번째는 비타민 C가 풍부한 sound식입니다.비타민C는 기관지와 편도염을 예방하는 영양분입니다.모과 강황, 사과 식초 등이 비타민 C가 많고, 기관지와 편도염에 효과가 있는 sound식입니다.


    >


    도라지도 편도염과 기관지에 좋은 소마를 짓는 음식입니다.편도염에 걸리면 점막이 건조해지고 기침도 심해집니다.이때 사포닌 성분이 풍부한 도라지를 먹으면 기관지 점액 분비 기능을 활성화해 점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면역력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


    매화 역시 편도염에 좋은 sound식 중 하나입니다.매실에는 해열효과가 있고 소염과 해독효과까지 있어 편도염으로 부은 목을 진정시키는 역할을 하며 피로회복과 소화에도 도움을 주는 sound식입니다.


    >


    마지막으로 맥문동도 편도염에 좋은 sound식이지만, 맥문동은 목의 통증을 완화시켜 줄 뿐만 아니라 기침을 멈춥니다.또 편도염이 심한 분이라면 수시로 마시면 편도염을 다스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


    편도염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좋은 음식으로~ 모두 건강!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