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신작 "언거버거블(Ingobernable)" 리뷰 - 손에 쥐어진 권총 한자루, 누굴 믿어야 하나? RE :작가를 못믿겠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25

    >


    3월 24일부터 넷플릭스부터 서비스되기 시작하지 않으면 헷우 본인, 국내에서는 영등위의 검열 때문에 6일 늦게 3월 30일부터 서비스되기 시작한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시리즈"옹고 보덱불"


    >


    20년 동안 멕시코를 변화시키겠다는 의지로 범죄에 희생된 그들을 돕고 재건 사업을 지원하는 등 비범한 행보를 이어 왔기 때문에 정치적 기반이 취약하다는 단점을 다소리에 다시 대통령에 선출된 '디에고 자신 것이 마르티네즈'과 부인'에밀리 아울키사'. 멕시코를 변화시키겠다는 원대한 꿈을 마침내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안고 청와대에 입성했지만 불과 1년도 안 돼 디에고는 변하기 시작할 것이다.그런 디에고에게 남편으로서 대통령으로서 실망한 에밀리아는 이혼서를 내게 된다.


    >


    비오는 날 밤 이혼계를 놓고 줄다툼을 벌이던 디에고와 에밀리아, 줄거리 싸움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몸싸움은 다시 폭력적인 상황으로 변해가고 있다. 베란다로 피신한 에밀리아는 디에고를 밀치고 도망치려다 잠시 기절해 버리는데.


    >


    좀 가끔 나온 뒤..."디에고"은 건물 바깥의 자동차 위에 떨어져서 사망하고 깨달았다"에밀리아"의 손에는 권총 1구별.뭔가 수상하다고 느낀 에밀리아, 누군지 모르는 암살자는 이미 자취를 감췄고 어떤 것을 믿어야 할지 짐작도 못한 채 그가 취할 수 있는 선지상은 단 하나.도주한다는 것. 그러나 거기에는 "디에고"과 "에밀리아"의 둘밖에 없는 것으로 도주한 상황에 의해서"에밀리아"는 대통령을 살해한 유력 용의자가 되어 가는데...


    정치물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첫 회부터 대통령이 죽어 버려서 당황했습니다. 예상과 달리 멕시코 정치드라마 관련 외국기사를 모은 것이 모두 허사가 됐습니다.(웃음)


    >


    1회와 2회 초반은 훌륭하다.모두 켜는데 서로 맞물림 없다는 감정. 을자신라 드라마도 미드 따라합니다라고 이것저것 많이 도입해 멋진 설정을 대입하면서도 기존 한국 드라마의 전형적인 캐릭터, 잘난 척하는 캐릭터들이 댁에 자신감을 갖고 와서 전문성을 강조하면서도 엉뚱한 실수를 실수를 하지 않도록 당당하게 하는 얼굴에 철판 캐릭터들이 너무 많았어요. 요즘은 그 비율이 적어졌는데... 그저께도 운다는 새 드라마에는 또 어쨌든 앵거버너블의 초반 감정은 그것과 비슷했어요. 어릴 때 부상이 원인이 되어 어두워진 것이 아니라 오히려 따뜻한 감성을 갖게 됩니다.는 주인공 20년간 사회에 기여한 과거의 이력을 이야기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보안부 요원 경력을 이야기와 그런 경력 덕분에 수사망을 피하고 도주를 아주 잘하면 욜도욱도 설명할 줄 알면 실수인 것이 뻔히 보이는 것을 보죠쯔히하거나 여자의 생명과도 같다는 날카로운 하이힐은 끝까지 코눅는 의지까지... 멋진 톱니바퀴가 많은데, 조금씩 안 맞네요. 다행히 3회를 넘어 맞지 않은 톱니 바퀴 중 몇개가 적중하기 시작합니다.하지만 특별히 잘 짜인 스릴러라는 감정은 들지 않습니다.


    >


    분명 대통령 암살은 극심해지는 부부싸움이라는 귀취가 준 천재일우의 기회를 포착해 귀취에 맞춰 즉흥적으로 이뤄졌을 것입니다. 에밀리아가 금고 안에서 꺼낸 권총을 범행에 사용했다는 점이 바로 그런 추측을 가능하게 하죠. 그렇다면 암살자 입장에서는 에밀리아를 살인범으로 몰기 위해 에밀리아를 그곳에서 확신을 갖고 찾아보지도 못하고 체포되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을 겁니다.그런데 그런 게 없네요.에밀리아의 재기에 빠진다고 해도 한명 정도는 미행 정도는 하지 않으면.맛보지 않았나. 생각할수록..이 또한..음모물로서의 치밀함은 많이 아쉽네요.


    >


    "정치적 기반도 취약한 상태에서 퍼스트레이디가 되어, 유력한 용의자로 남겨진 것 같은 에밀리아 그러나, 그녀의 과거가 그녀에게 다양한 기회를 공급하기 시작합니다" 이리하여 동시에 적이 만들어질 수밖에 없었던 상황도 모두 함께 전개되기 시작합니다. 더 이상은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 여기서 시작하겠지만, 그렇게 엉성했던 초반 전개를 뒤로 하고 조금씩 재미있어지기 시작하고, 은근슬쩍 뛰는 맛은 계속되겠죠. 물론 이에 열거한 단점들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다시 머리를 내미는데 6화까지 계속 혼란하고 보고 있지만,입니다.그 오항시앗프데ー토된 '루머의 유언비어 루머'하나 말만 확인하고 넘어가고, 훅 해서는...(웃음)나쁘지 않고 먼 9회 분은 '유언비어 루머 루머'다 보고 나쁘지 않고 보려고 합니다.


    초반 혼란의 전개, 스릴러로서도 소음의 물건으로서도 현저하게 부족할 것입니다.특히 본인,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여성의 생명같은 표척, 하이힐을 고아 느리다는 의지..단 3회 넘어 조금씩 달라졌으며 일단 3회까지 보는 것이 권장하는 것입니다.단 2"루머의 유언비어"가 더 재밌습니다.6화까지 봤던 개인적으로는 조금 만족스럽지 않은 65점 평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