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뇨와 높은 혈압>몸이 감옥이다-식풍속 의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3:46

    >


    대한민국 보건산업진흥원에서 자료를 간간이 발표합니다.그 자료를 읽다 보면 굉장히 충격을 받는 경우가 많다. ​ 이 30년간 사망률이 낮아진 7개의 사인 사인)한가운데에 감소폭이 가장 두드러진 것은 고혈압과 간 질환이라고 합니다.고혈압 사망이 줄어든 것은 불치병으로 증상만 억제하는(혈압억제제) 약을 보험공단의 돈을 들여 저렴하게 모드를 마실 수 있게 됐기 때문이었다. 간 질환도 약을 먹거나 나쁘지 않거나 간이식 등으로 강제 생명이 연장돼 고통이 오래갔기 때문이다. ​


    ​ 한국 보건 산업 진흥원은 983년에는 남성의 일 0만명당 사망자 수가 한 666명, 20일 2년 639명에 62%(이 기간 여자 한 0만명당 한 203명 → 588명, 5일 퍼센트 감소)나 감소했다고 합니다.​ 결과는 국가 통계 포털(KOSIS)983~20일 2년의 자료를 증거로 산출되고(연령 보정)대한 의학회에서 발행하는 국제 학술지'JKMS' 와 같아 일 2월호에 게재된 것이었다 ​ 이 수치와 함께 한국인 열가지(한 0대)사망 원인 중 30년 전보다 유학이나처럼 증가된 원인이 바로 당뇨병, 자살 폐렴이라고 합니다.​ 자살 일 7명/일 00,000명 ​->37명/일 00,000명으로 두배가 증가했습니다.당뇨의 사람/일 00,000명->2일본인/일 00,000명 ​에 92퍼센트 중간 되었습니다.물론 사망률이 줄어든 병도 있다.​ 고혈압 39명 사망/일 00,000명, 일본 983년->8명 사망/일 00,000명, 20일 3년(30년간 94%나 사망자 수가 줄었다.)​ 고혈압이었다 일부 사람들은 고혈압이라는 질병에 걸린 환자가 줄어든 것으로 그 수를 단편적으로 해석한다. 실상은 그렇지 않다. 고혈압이란 질병이 사라진 것이 아니라 발달한 서양의학 양약을 먹으면서 고혈압과 평생 고된 삶을 함께 안고 살아가게 된 것이다. 건강보험료 지출의 1위 지출 항목이 바로 고혈압 약 비용 지출이라는 사실도 통계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자료를 보면 건강한 사람이 보험료 낸 돈으로 <함부로 먹고난 병에 세금 지출하고 치료>하는 하나하나가 됐다. 한편 자살과 당뇨사망 수는 급격히 증가했다. 숫자로만 해석하면 장수할 것 같다.하지만 약을 통해 언제 쓰러져 반신불수나 뇌혈관질환을 살아남지 않을까 하는 하소연부터 해야 할 시기였다.당뇨병은 고혈압 못지않게 문제가 많은 질병이었다 설탕을 먹는 순간 행복해지고 설탕이 들어간 소리 음식을 먹는 먹방을 보며 한순간의 행복에 중독된다. 특히 한국에서는 먹방=먹는 포르노는 하나로 묶여 그 먹방 속의 음식은 설탕으로 범벅이 됐지만 중독은 이성을 마비시켜 먹고 당뇨라는 불치병의 고리에 스스로 갇혀 사는 것이었다. <설탕과 먹방 프로노에 대한 포스팅>


    우리 몸은 자연에서 나온 거였던 자연의 소식으로 몸을 만들고, 몸을 유지하며 사는 것이 극히 어려운 일이었다 ​ 식습관, 단 1Percent도 바꾸지 않은 채, 당뇨, 고혈압의 하나 평생 안고 살아도 좋다.그런데 바로 이런 질병 치료에 드는 돈은 국민 세금 성격의 돈이기 때문에 이런 질환은 <공공 건강을 파괴하는 것>으로 인식되는 것이었다. 자신을 위해 사는 것도 당연하다.그러나 다른 사람을 피하면 자신의 삶을 사는 것은 무지 속에 사는 가혹한 삶이었다. 장수의 삶은 축복이 아니라 고통의 몸 감옥에 갇힌 삶이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