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비비안 가면로 막아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7:58


    >


    ​ ​ 급속도로 퍼지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긴급 재난 문자가 오기도 있고, 나이 1뉴스가 보도된 슴니다.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길 수 있는 비결에서 잘 알고 계시는 것이 ' 가면 착용'1생각합니다! 비비안 가면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해 봅시다!


    ​​


    https://새로 s.mt.co.kr/mtview.php?no=20200일 27일 5일 00804697​ ​ ​ ​ 비비앙은, 정부가 권고하는 등급인 'KF94'등급의 타르 루루 판매하고 있습니다. KF94등급이라는 것은 0.4㎛(마이크로 미터)크기의 미세 먼지를 94퍼센트 이상의 차단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신종의 죽이겠다 본인 바이러스는 호흡기에 전파하는 질환으로 추정되고 있기 때문에 탈피가 듣고 예방의 비결이다!​ ​ ​ 여러 등급의 탈카 있지만 그 중에서도 KF94탈카 유행이 된 이유는 즉각 의료인들이 쓰는 등급이다.질병 관리 본부에서도 KF94등급의 마스크로, 많은 부분을 막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VIVIEN의 탈을 소개합니다!


    백화점 품절상태, 밀착력 뛰어난 초회용 마스크! '뉴클린웰스터 최초 끈조절 황사방역용 마스크'


    >


    비비안 탈은 하나반 탈보다 더 밀착력이 높아 제대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가 호흡기 질환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딱 맞는 가면을 찾으시는 분이 있을 것입니다.가면이 느슨했던 경험이 있다면 가면을 쓰고도 효과가 있을까, 사건이 일어난 분이라면! 이번에는 비비안의 하나회영 탈을 추천합니다비비안의 하나회용 가면 특징은 밀착력이 크다는 것이다. 쿵의 조절을 통해서 귀에 붙이는 부분을 조절하게 디자인되어 3단 접식 디자인으로 코와 밀착력을 높였습니다. 특히 3단 접는 디자인을 통하고 김을 방지하고 쾌적함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역시 다른 장점 이다니다. 그리고 의향 구조필터가 되어 있어 유해물질을 막을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



    ​ ​ 최근 롯데 백화점 본점의 비비안의 매장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되면 품귀 현상이 1어 자기 신고가 있습니다..그만큼 신종 코로 자체 바이러스의 확산이 빠르고, 많은 분들의 우려가 깊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예방을 유의하고, 가면 착용을 습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