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의 맛-최연제 LA 집 유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3:20

    >


    >


    >


    3에 첫 방송된 TV조선 연예'아내의 맛'에서는 90년대 추억의 스타로 여배우 선우용여의 딸인 첫 4년차 가수 최 용재가 등장하고 남편의 아들과 즐기는 LA생활을 유출했다.또 어떤 리처드 기어를 닮은 착한 외모의 남편 케빈 고든과 아들 이튼이 유출됐다. 최 용재의 남편, 케빈 고든은 오메리카 TOP4은행 부사장으로 근무하면서 능력을 인정 받은 원 뵤크남인 이날 최·용재는 동안 미모로 주목을 받아 출연진이 비결을 묻자"내가 얼굴에 침을 맞는다"이라는 내용이었다.최연제는 현대의학이 많은 미국에서 한의학을 기반으로 한 불임클리닉을 운영해 외국인 고객을 계속 찾게 하는 실력파 한의사로 자리 잡았다. ​


    >


    >


    >


    >


    >


    >


    >


    >


    최영재 가족이 살고 있는 미국 LA 파사디나에 있는 집이 유출되곤 했어요.


    >


    >


    >


    >


    그는 America를 찾은 어머니 선우용녀를 위해 양고기 요리를 잘했다. 양고기는 집에서 하면 짠 냄새를 잘합니다만, 최연제의 방법으로 당귀를 사용하여 짠 냄새를 없앤다고 합니다. 전체가 너무 좋아했어요.​


    >


    >


    최연제는 케빈 고든과 "하나나다"에 대해서 전했습니다. 케빈 고든이 공항에서 우연히 본 최영재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당시 , 비행기 안에서 나에게 손글씨 편지를 써 주었다"라고 밝혔다. 또 한 케빈은 결혼하기 전 최연소 아버지의 반대로 어려움을 겪은 경험을 털어놓으며 괜찮다. 한국인 사위를 원했던 것을 알고 있다고 회상했습니다.케빈은 "여생을 함께 보내고 싶다는 것을 느꼈다"며 "아버지의 반대로 더 이상 만날 수 없다고 했을 때 나에게 무슨 짓을 했겠느냐. 가족과 맞서지도 못했을 것이고, 나도 그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장인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말해 두고 싶었다"며 "통역을 위해 한국인 변호사를 고용했고, 내 감정을 다음엔 편지 작성을 의뢰했다"고 전했습니다.최영재는 편지에 딸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후회하지 않게 해주고 싶다는 이야기가 있었다며 아빠가 편지가 소중했던 것은 아니다. 변호사를 사건, 그렇게 전화했고 그런 모든 절차에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이 밖에도 최연제의 어머니 선우용녀는 케빈 고든을 향해 "아버지가 케빈을 정예기 사랑했어"라고 예기했습니다. 이에 앞서 케빈 고든은 돌아가신 최연제 아버지와 마지막으로 나눈 대화를 떠올렸고 이를 들은 선우용녀와 최영재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올해로 50세의 최 용재는 지난 하나 992년에 데뷔한 가수로 본명은 김 용재이다. 최영재는 당신의 감정을 내게 줬으면 끊어진 반지 등의 노래를 발표해 사랑을 받았다.​ 최 용재는 200한살에 앞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결혼했어요. 하지만 최연제는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향후 2004년에 현재의 남편 케빈 고든과 재혼한 최 용재는 47세 늦어진 나이에 아들, 이튼을 아이에게 두게 됐다.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최영재 #선우용녀 #아내의 맛 최영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