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Younger (영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7:04

    안녕하세요. 블로그 왕이 되쇼니에오!당 1은 내가 종강한 대학생들을 향해서 킬링 타이 다용, 미드를 데리고 왔어요!


    >


    영거는 키위 미국에서는 시즌 4까지 나 온 상태이지만 믿는 힌 민국에는 시즌 2까지 밖에 들어오지 않아요.(';ω;`)


    아! 저는 왓챠플레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보고있어요


    >


    왓챠 플레이를 선전하는 것이 아니라 공식적인 경로로 보면 이야기를 적어 주고 싶었어요최신 너무도 불법 다운로드가 많으니까요ㅜ이 그녀는 40대에 이혼한 여자 주인공이 직업을 찾으려고 20대에 위장 취업 과정에서 생긴 꽃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풀어 자신에게 갑니다.


    >


    그러는 중에 여자 주인공은 그에은챠 나의 본래의 인생과 20대 삼도우루 모두 무효은시 지지 않도록 생활을 해야 하는데 이 그녀를 많은 분들이 영어 회화를 배우기 좋은 미드라고 하시더라구요!직장에서 사용하는 회화+현지 20대가 사용 대화를 들을 수 있다고...(현지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공감 못한다 하나인 ㅠ)나는 그것에 덧붙여서 20대와 40대 사이의 차이를 덜어 주려고 소소교은!


    >


    보안상 캡쳐를 하지 않았다 버린 여자 주인공 20대 friend가 여자 주인공이 40대 friend와 놀것을 보고"그 사람과 왜 놀아? 다만 룸 메이트 1이잖아."응모하면 여주인공이 "그녀는 룸 메이트이며 나쁘지 않아의 소중한 friend이다"과 이야기 하니 20대 friend이 그럼 나쁘지 않았던 규모도 friend! 라고 스트리울하는 부분이 인상깊었습니다. 40대 friend를 따분하게만 생각했던 20대 friend의 인식이 바뀐 것이 놀랐다고 하면 1프지앙어.아 그리고 제가 이것을 보면 표결적 이유는


    >


    주인공 조쉬 デ 정말 정말 너무 멋져요 정말 직업이 타투이스트로 나오는데 너무 잘 잘어울립니다. 생선기름


    >


    음, 이걸 보면서 영어 공부, 어떻게 해요?저는 조쉬 얼굴밖에 보이지 않았지만 (당당하게) 어쨌든 가끔 본인은 한번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