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천성면역결핍증후군 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8:48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 입니다.


    얼마 전 붐을 일으킨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의 주인공인 프레디. 머큐리를 비롯한 많은 유명인이 평생 후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으로 고생했습니다.오항 위와 같이, 이렇게 완치 노하우가 불분명한 만큼, 무서운 에이즈 증상 및 자가진단법에 대해 알아볼 때로서 한번 가져볼까 한다.


    >


    >


    후천성면역결핍증(Accquired Immune Deficiency Syndrome;ADIS에이즈)은 HIV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병하면 과인은 전염병이나 증상 등을 가리키는 말이다.다시 말해 HIV 바이러스와 에이즈(AIDS)는 엄연히 말하면 서로 다른 말로 해석됩니다.HIV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마르델로 바이러스이며, 에이즈는 면역이 결핍되었을 때의 과인인과인의 상태를 의미합니다.HIV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을 모두 에이즈 환자라고 하지 않습니다.​ 현재 에이즈는 만성 질환으로 분류되며, 아무런 치료를 받지 않아도 면역 부전으로 사망할 때까지 약 하나 0년 만에 하나 2년 정도 걸릴 올바른 관리와 관리 카마 돈 번 되면 30년 이상 살 수 있다는 슴니다.에이즈는 그 의미처럼 신체의 면역과 저항력이 저하되는 질병이기 때문에 그대로 에이즈 질환으로서 사망하는 경우에는 기타 다른 질병과 함께 감염되는 합병증에 의한 사례도 다수 보고되고 있습니다.


    >


    세브란스 병원 감염 내과의 통계에 따르면 에이즈 감염자 약 하나 500명을 표본으로 보고, 남성과 여성 감염자 비율이 약 하나 4:하나쯤에서 남자가 압도적으로 걸린다고 하는데요.​된 에이즈 감기의 원인으로는 성적 접촉이 무려 95%를 차지합니다.기타의 원인으로는 수혈에 의한 감염이 1개%미만, 마약 주사의 공동 사용에 의한 감염도 1개 1개%미만을 차지했다는 것이다.​ 두곳에서 성적 접촉을 좀 더 세분화하고 볼 때에 이성, 간이나 동성 간 가운데, 특히 동성 간 성접촉을 통해서 에이즈 감염 비율이 2:한잔 정도로 높았다고 하는 것이다.​ 그 원인으로는 동성 간 성접촉 시항뭉을 이용하여 성관계를 하기 때문에 마찰의 상처가 바이러스 감염에 약하기 때문에 1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


    >


    에이즈 증상에 관해서는 특히 본인 초기증상이 중요하다고 보는데요.사람마다 면역력 정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같은 속도로 증상이 악화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어떤 사람의 경우에는 극도로 심각한 귀취가 오기 전까지 어떤 전조증상도 없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 발죠크에 에이즈 감염자 중 50%미만은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몇주 간 느낀다고 합니다.또 사타구니, 겨드랑이, 목 등에 분포된 임파선이 커지는 증상도 있습니다.더 특별한 원인 없이, 1cm이상 지름의 내분비선이 많이 만지는 것도 있답니다.


    >


    특별한 에이즈 초기 증상이 없다고 해도, HIV 바이러스에 의해 면역 기능이 조금씩 저하되지만, 초정 수준에서는 면역세포인 림프구가 줄어들면 바이러스가 발병하여 면역 부전 증상이 본인 외본이 됩니다.면역결핍증상이 본인 타본의 인기전 증상에서는 갑자기 체중이 감소한 적이 있는 설사가 계속되어 구락이 없어 심한 피로감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몸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려워지고 심해영토의 글자를 쓰는 것이 어려울수록 손의 손잡힘이 약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항간에 잘 알려진 붉은 반점과 함께 다양한 피부병도 생성할 수 있어 질성 피부염이 상당히 빈번하다고 합니다.​ 림프구가 심하게 감소하게 되면 악성 종양이 생성될 전망도 있으며 이 경우에는 2년부터 3년 정도 뒤에서 환자가 사망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처음에 위에서 설명한 AIDS 초기 증상을 토대로 살펴보면, 향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우선, 고열 증세가 그와잉타그와잉묘 열이 잘 흐르지 않는데 고열이 약 2주 이상 지속됐음에도 계속 땀까지 홍곤하게한다면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인후염만큼 목에 통증이 있고 붓는 증상 때문에 흔한 감기로 곡해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앞으로 평소보다 심한 피로에 전달되어 건조한 기침이 자주 과인이 될 경우에는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장 속의 세균이 증식함에 따라 심은 비록 증상이 지속될 때까지 있다면 에이즈 감염을 의심해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초기 증상이 심화되고 급성기가 되면 피부 발진과 함께 근육통까지 과도타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 경우라면 정확히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


    보다 정확한 진단에는 위의 사진과 같이 약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검사 키트 인오락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사용 노하우의 경우는 아래 유투브 영상으로 참고해 볼 수 있습니다.​


    >


    본격적인 에이즈 진단은 혈액 내 항체검사를 통해 1차적으로 진단하되 이곳에서 양성반응이 본인이라 하더라도 다시 반복해 진행하며 양성반응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다.실제로 에이즈 초기증상이 있는 환자의 경우에도 항체검사에서는 소음성 반응이 본인이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인데요.​ 에이즈 항체는 감염된 뒤 6주에서 일 4주 정도 가지 본 인야 발발되기 때문에 그 이전에 항체 검사를 실시하는 경우에는 양성 반응이 본인의 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고 할 것이다.


    여기서 아주 중요한게 바로 면역인데요?실제 에이즈 감염자의 복판이 사망하는 경우는 통계적으로 심혈관계자, 자신, 간질환과 같은 성인병 등 합병증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한다.그러므로 에이즈 자체에도 신경을 써야 하지만 전반적인 신체 면역 자체에도 관심을 가져야 치료와 함께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후천성면역결핍증후군 에이즈 증상 및 자가진단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김완호 성형외과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이 거의 매일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