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시에라 연어린이 대작전, 뻔한 맛에 보는 귀여운 킬링타이다용 영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26

    시에라용 아이 대작전은 가볍고 재미있는 킬링 타임입니다.러닝 고생입니다는 최초의 시간 45분 정도로, 이이에키이 쉽지 주고 보면 한시간째 30분 이내에도 볼 수 있습니다.그래서 스토리가 떡으로 복잡하고 거친 반전과 긴 여운을 주는 영화도 좋지만 시각 아무 의견 없이 가벼운 영화를 보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딱 맞아요.​


    >


    넷플릭스(Netflix) 영화 소개 글을 보면 이렇게 나쁘지 않습니다.똑똑하지만 유행이 없는 여고생, 시에라에게 찾아온 뜻밖의 로맨스! 시에라(샤넌 파서)는 똑똑하지만 외모 때문에 자존감이 낮아져 누구를 만날지 걱정돼요.시에라가 못생겼다고 괴롭히는 베로니카(크리스틴 프로세스)는 예쁘고 나쁜 학교의 퀸카입니다.어디 나쁘지 않게 주목받아 남자들이 난리치는데 어느 날 내 앞에서 (노아 센티네오)가 카페에서 베로니카를 보고 한눈에 반해 전화번호를 묻습니다.내 앞에서도 관심이 없는 베로니카는 시에라를 괴롭힐 겸 시에라의 전화번호를 알려줍니다.시에라한테는 갑자기 연락이 온 내 앞에서 메일을 하는데 내 앞에서 보낸 사진을 보고 반해버려요.게다가 두사람은 메일과 통화하면서 친해지고, 서로 자주 대화하며, 점차 호감을 가지게 됩니다.​


    >


    시에라는 제이미가 나쁘지 않은 우르베로니카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자존심이 아침내가 나는 데다 제이미와 연락하고 싶어 베로니카를 찾아가 제안을 한다.머리가 나쁘지 않다는 이유로 대학생 남자친구에게 차인 베로니카에게 공부를 가르쳐 줄 테니 제이미에게 가짜 베로니카의 행동을 도와 달라고 하는 거예요.베로니카는 시에라를 대신해 화상통화도 하고 데이트도 한다. 물론 그 현장에는 시에라도 그림자처럼 동행한다.


    >


    (중간 대립의 내용은 영화를 통해 확인해 주십시오.)결국 나쁘지 않은 중에는 이미 시에라가 베로니카처럼 행동했어요.연락을 끊지만 베로니카가 이미 시에라의 진심을 전하고 이제 시에라를 용서해 버렸고 결국 둘은 키스하면서 해피엔딩 마무리다.​


    >


    사실 사람인척 하고 전화통화를 하고 데이트까지 하는 건 말이 안 되지만 영화라서 예쁘게 봐주는 수준이다.하지만 제 위에서는 정말 기가 막히는 것 같아요! 아무리 저를 나쁘지 않아도 다른 사람처럼 굴었어요.하는 게 소름끼치겠는데 제기위는 결말 시에라를 용서하는 걸 보고 제기위는 아주 순하다고 생각했어요. 후후후.


    >


    그래서 이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는 역시 남주의 보는 맛으로 보지 않을까요?노아센티네오는 최강 미남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웃는 것도 귀엽고 착한 미남이에요. 외적으로 나쁘지 않고 내적으로 추한 여주를 안아 주기에 딱 맞는 최단일 겁니다.찾아보니 96년생이네요.--호노아셍치네오은 넷플릭스의 아들이에요?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와 퍼펙트 데이트에도 남자 주인공으로 나쁘지 않아요.​ ​ 그 때문에 샤논 퍼서는 리버 데이장에서 시즌 2인가 3로 상당히 비중 있는 조연으로 나쁘지 않고 나서 얼굴을 기억했지만 여기서 주연으로 나쁘지 않는 것을 보고왠지 기뻐서 뿌듯하더라고요 힛힛 ​ 그 때문에 미국 영화 나쁘지 않은 뱃고동 마보 묘은쵸쿰그에챠고 나쁘지 않소심하고 나쁘지 않아 어사인 이런 주인공 곁에는 항상 용기를 쿡메 베네수엘라 분이 되어주는 게이 친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나쁘지 않다의 드라마라면 적절한 때 조언해 주고 주인공이 부르면 항상 나쁘지 않다, 와 주는 베프 조연 같은...? 시에라 연애 대작전에서도 게이 친구들이 베프에서 나쁘진 않아요. 사랑에 빠진 시에라 때문에 관계가 다소 소원해지지만 결국 다시 화해합니다.베로니카역의 크리스틴 프로세스는, 영화를 보면서 굉장히 미란다카와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만, 다른 블로그를 보면, 이렇게 생각하고 있던 분이 계시는 것 같네요! 모델분들은 거의 매일이 멋있고 예뻐요! 하지만, 영어의 타이틀은 "시에라는 빅루저"입니다만, 한국의 타이틀은 왜 시에라 연애 대작전으로 했을까요.아내 sound에 제목만 보고 일본영화 시라노 연애대작전 원작인가? 생각하니까 그다지 끌리지 않았어요...! 큰 기대도 없고, 가벼운 킬링타임용 영화가 필요하다면, 시에라 연애대작전도 좋다고 생각해요.게다가 노아 센티네오의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나 퍼펙트 데이트도 킬링타임용 영화로 가볍게 보기에는 좋아요.


    #넷플릭스 #넷플릭스영화 #넷플릭스영화추천 #시에라연애대작전 #섀넌파서 #크리스틴프로세스 #노아센티네오 #내가사랑했던모든남자들에게 #퍼펙트데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