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9편을 알아보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0:56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거리가 어느 입문용 9개, 지난주에 한번 쉬고, 세번째 테테 로우에 돌아갔다. 매주 일요일마다 이런 기획문을 써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필자는 넷플릭스를 애용하고 있다. 매번 여러 작품이 문을 두드리는 가운데 하나가 안타인 점은 전체가 좋지는 않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연출가의 자유를 보장하는 회사 측의 매뉴얼 때문에 재미없는 작품이 예상보다 많다. 다시 말해 잘 골라봐야 한다. 그리고 마시우가 왔다! 선택의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볼거리&입문용으로 나쁘지 않은 영화를 추천한다.그러면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전달 사항을 전하겠다. 제2에 순서는 잘 본 역순이다. 내려갈수록 재미있게 감상했어요. 둘째, 필자는 표준성 4개에서 남으로 밀다. 그러나 넷플릭스 영화는 그러한 작품이 다반사로 3곳에서 기록했다. 제3으로 정품만 포함되고 있다. 전달사항 끝! 이제 소개를 시작해 보자.


    때로는 로맨스 ISNT IT ROMANTIC


    >


    버드박스BIRDBOX


    >


    PERSONA의 페르소나 답지 않은


    >


    높이 나는 새 HIGH FLYING BIRD


    >


    자신의 마더I AM MOTHER


    >


    폴라POLAR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


    옥자OKJA


    >


    서던리치:소멸의 땅 ANNIHILATION


    >


    마지막 END이상 보는 듯한&입문용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9편을 추천했다. 어떡해, 로맨스, 버드박스, 페르소나-밤을 걷다, 높이 나는 새, 나의 마더, 폴라,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옥자, 서던리치: 소멸의 택지까지!! 만약 아직 감상 전이라면 설명을 참고해 자신에게 맞는지 판단하고 도전해 보자. 좋고 싫음이 많이 갈리니까... 제발 필자처럼 차츰 관심을 가져봤으면 좋겠다. 그럼 일요일도 다른 소재로 돌아가기로 약속하고 지금까지 마시우였다. 여기서 소음:<로마>를 넣을까 많이 생각했어요. 당시 잘라본 결과 다시 보고 판단해야 할 것 같아서 빼는 쪽으로 결정했습니다. 시즌 2(?)에 향방이 결정될 것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