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2화 - 무수정본 (200%청불!)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11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일화는 아래 참조 - 집에서 혼자보는것을 추천합니다 > 후후 <


    콜롬비아에는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가 있다면 제펜 홋카이도에는 에로물을 파는 무라니시가 있다.


    약을 파는 시대에서 에로를 파는 시대로 바変わ니다.


    살색의 감독 무라 니시 2화-무수 정본(ㅅ)​ 무라 니시는 사채업자에게 50만엔을 빌렸다.그리고 만난 사람은 비닐봉(야한 잡지) 보따리 장수, 그리고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모든 잡지를 사들인다.그리고 바로 서점에 가서 비닐봉을 팔기 위해 영업하지만 서점 주인은 팔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러자 <무라니시>는 빌린 돈을 다 주고 서점을 사고 심지어 서점 주인까지 산답니다.


    >


    그래서 대박.


    그렇게 무라 니시는 홋카이도 전역에 비닐 봉( 야한 잡지)전문 판매점의<후쿠다와 벌이고 있는 서점>을 38개의 본인 개업하는 것이다.성인물 판매규정 위반 운운하며 경찰에서 오지만 비닐봉지 몇 장을 들고 자신을 내보낸다.그래서 깜짝 등장한 동종 업계의 큰손인 그는 무라시니 가게를 전매라고 할 것이다.하지만 그는 제안을 거부하고 볼품없고 무수정본(모자이크 없는) 비닐책을 만들려고 여러 인쇄소를 돌아다닌다.그래서 마지막으로 도착한 촬영장에서 아내 sound로 촬영감독을 하게 된다.그래서 무라니시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준다.무라니시의 능력을 본 촬영감독은 무라니시와 곧 거래를 한다.


    >


    >


    그리고 인쇄 공장도 5,000만엔에 사는 것.


    그렇게 해서 무라니시가 촬영한 무삭제본을 몰래 판매하기 시작했고,


    >


    후쿠다와 벌이고 있는 서점 47호점을 개업했을 때, 도쿄에서 온 경찰에 위기가 온다.


    그리고 메구미의 등장


    >


    결론은.. 리뷰를 쓰는 시간이 너희가 힘들다고 들어보고 싶어!! 여러분도 빨리 봐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