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듣보잡 애돌에서 월드스타로 뜬 역사/ 잠실주경기장 콘서트 감동을 위한 준비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5:22

    다크넷은 아시죠.덕질 초기에 알게 되었는데 현세가 바쁜 제가 여러 팬덤을 다 보지는 못하고 거의 들어가지 않는데 친구가 보내줬어요.


    하면서입니다.20하나 3년부터 6년의 역사지만 활동이 워낙 방대해서 읽어도 모두 기억할 수 없어요.이렇게 정리를 해주시는 아미 씨가 있다는 것에 놀랄 뿐이에요.왜 이렇게 1목요일 연 대머리 다 기억하고 정리를 할 수 있을지 경외감이 있습니다.저는 이 댓글에 들어가서 동영상만 다운 받았어요.움직이는 것만으로도 그들의 역사가 보이는 것 같아요. https://theqoo.net/square/82개 466436



    >


    >


    >


    >


    >


    >


    >


    >


    >


    >


    >


    >


    >



    >


    >


    >


    >


    >


    >


    >


    저는 주말 방탄소년단 콘서트의 컨디션을 위해서 그저께부터 어제까지 누워만 지냈습니다. 하지만 잘 회복되지 않네요.아 진짜...탄이들 국내 1인 콘서트 소음 가는데!하면서 내 몸에 화내고 싶은 감정이에요. 그렇게 누워서 겨우 인터파크에 들어가 본 취소표야.아니, 도대체 집어도 이선좌래요. 제가 이상한 건,,,대략 정상포도 알은 누군가 떼서 결제하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근데 어느 포도알은 이 선좌라고 나오긴 했는데 얼마나 오랜 시간 사라지지 않는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이거 매크로 잡아놓은 포도알 아니야? 마크로에서 취소 티켓을 즉석에서 끊어서 파는 사람이 있다나 싶을 정도로 어떤 좌석은 이 선석인데 정말 오래 떠 있었네요.3층은 캡처도 못했어요. .풀로오속에 한개 층에 2층에. 이렇게 많이 봤는데 왜 안 잡히는지.. 청룡이 동상이 하나폰에 살고 있는 아미인데 하나폰에서의 팬미팅은 다 떨어졌다고 합니다.korea콘서트 티켓이 있으면 꼭 비행기를 타고 오자고요!친구와 저와 10더 취소 티켓을 구하고


    그래서 저도 그만뒀어요.정말 많은 포도알을 제가 어젯밤에 봤다는 게 캡처를 봐도 믿기지가 않아요.


    >


    >


    >


    위버즈를 보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오래된 우리 아미들이 올린 글이 디스커버에 있었거든요.처음엔 듣보잡 아이돌이라고 기자도 무시했는데, 그렇게 말하던 기자도 요즘 방탄 인기에 편승해 태도를 바꾼 본인, 초기 팬들은 다 알고 있어요. 어떤 기자들이 그렇게 만만하게 보고 무시했나... 이런 이런... 기자와 연예인 관계라고 해도, 청소년 시절 데뷔한 새싹 같은 친국에, 그리고 그 팬에게 기자와 방송국 관계자들이 면전에 대고 듣보잡이라고 했다면 저는 방탄소년단이 뭐가 잘났냐고 당당하게 그랬을까요?자라 본인은 새싹을 힘없는 신생 소속사라는 자본주의적 논리로 깔보고 짓밟은 것 아닌가요?사람 1이라고 알기 힘든 하지만 어떤 위치인 존중하고 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특히 이렇게 어린 본인이라면.방탄소년단의 아내 소리 팬미팅입니다.의자 없는 공원 바닥에서 팬미팅을 하면서도 행복했어요.정말 의자 없는 공원 바닥에서 팬미팅을 했네요. 울겠다..


    >


    팬사인회 때 슈가한테 '저는 데뷔 팬이에요' 그랬더니 슈가가.


    그랬더니 역시 화가 나서 저런 시기를 거쳐 ウェン블리 매진 공연도 하고 잠실주경기장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고 하니 더 감격스럽네요.


    >


    이렇게 앉아서 팬미팅을 하면서도 행복했던 방탄과 아미들의 초기 모습이 당 하나의 방탄을 만든 것 같아 고맙기도 하다.


    >


    >


    >


    당일부터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가 있죠?10월이면 관광객의 비수기지만 대한민국을 방문 여행객이 늘었대요.검색 비율의 20Percent이#BTS라고 합니다.콘서트를 보고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려는 팬이며 관광객들도 대단하다고 합니다.당일 주경기장... 정 스토리가 많이 붐빌 것 같아요.


    >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콘서트 가실 분들은 옷 잘 챙겨주시고요.콘서트 많이 가는 사람들은 미리 준비를 잘 안 하거든요.그러다가 티켓을 잊어버려요. 후에 티켓도 준비하고, 멀리서 보는 분들의 망원경도 준비하고, 밤에는 추울 것 같으니 손난로도 준비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잠실종합운동장


    #BTS콘서트 #BTS잠실콘서트 #BTS러브유어셀프 #BTS역사 #BTS팬미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